default_top_notch
ad39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예산여고, 예능대회 수상 ‘풍년’

기사승인 2020.10.26  13:49:18

공유
default_news_ad2

예산여자고등학교(교장 오창근)는 최근 열린 각종 예능발표 대회에서 여러 학생이 입상해 수상 풍년을 이뤘다고 밝혔다.

지난 7일 열린 ‘제59회 충남 중고등학생 음악경연대회’ 피아노 부문에서 배보영(2학년) 학생이 금상, 임하은(3학년) 학생이 은상을 수상했고, 실용음악 부문에서 김윤희(2학년) 학생이 금상, 백수정(3학년) 학생이 은상을 목에 걸었다.

또 지난 9월 26일 ‘제52회 충남 중고등학생 미술실기대회’ 디자인 부문에서 1학년 박삼은 학생이 금상으로 충남교육감상을, 소묘 등 3개 부문에서 1학년 박하경, 김진서, 손정연, 오은채, 장연희, 강윤아, 정여진, 2학년 이유경, 김효선 등 9명이 예산교육장상을 차지했다.

누리나래 연극동아리 학생들은 지난 9월 중 펼쳐진 ‘제24회 충남청소년연극제’ 단체부문에서 금상을, 개인부문에서 이희원(2학년), 김인희(1학년), 복소이(2학년) 학생이 수상행보를 이었다.

특히 올해는 코로나19로 교육활동이 많이 축소되고 원격수업 등으로 매우 어려운 여건임에도 지도교사의 열정과 학생들의 꾸준한 노력으로 좋은 결실을 맺었다는 평가다.

배보영 학생은 “부모님과 선생님, 친구들의 응원으로 금상을 받을 수 있었다. 고등학교 생활 중 좋은 추억을 만들어 행복하다”고 말했다.


※ <무한정보>는 직접 취재하지 않은 기관·단체 보도자료는 윤문작업만 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기자명을 쓰지 않고, 자료제공처를 밝힙니다.

<예산여자고등학교> yes@yesm.kr

<저작권자 © 예산뉴스 무한정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예산군 읍·면 뉴/스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